사격! 미래를 향한 목표

4 sec read

오오시마 츠카사의 축구 만화 ‘슛! 28년 만에 첫 새 애니메이션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Shoot!라는 제목의 완전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미래의 골은 2022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EMT Squared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이 이야기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전 카케가와 고교 주장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축구팀의 “용감한 주장”인 카미야 아츠시…
그리고 지금은 약해진 축구팀에 무관심한 듯 보이는 카케가와 고교 학생 츠지 히데토…
그들의 만남은 새로운 전설의 시작…
오리지널 촬영! 만화는 1990년에서 2003년 사이에 Kodansha의 Weekly Shonen Magazine에 실렸습니다. 만화는 인쇄 부수가 5천만 부 이상입니다. 만화의 이야기는 친구들에게 축구 팀에 합류하고 전일본 고등학교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도록 설득한 다나카 도시히코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합니다.

아오키 전격 촬영에 영감을 준 시리즈! 1993년에 데뷔한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그 후 1994년에 짧은 속편 영화가 데뷔했습니다.

이 만화는 또한 1994년 소년 밴드 SMAP의 멤버들이 출연한 실사 영화 각색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계의 스핀오프 만화 ‘슛! no Sekai ni Gon Nakayama ga Tensei Shite Shimatta Ken(그때 나카야마 곤은 촬영의 세계로 전생했습니다!)가 2020년에 발매되었습니다. 이 만화는 Shoot!의 세계에 입문한 프로 축구 선수 나카야마 마사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기술로 세계를 감동시킨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