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부름 Call of the Night (Yofukashi no Uta)

11 sec read

Kotoyama의 Call of the Night (Yofukashi no Uta) 만화는 Fuji TV의 Noitamina 프로그래밍 블록에서 내년 7월 초연될 TV 애니메이션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목요일 공식 애니메이션 사이트가 오픈되어 프로모션 티저 영상과 비주얼, 출연진, 스태프 등이 공개됐다. 영상은 Creepy Nuts의 타이틀곡 “Yofukashi no Uta”(Call of the Night)를 공개하고 보여줍니다.

이타무라 토모유키(모노가타리 시리즈)는 미야니시 테츠야(Josee, The Tiger and the Fish) 감독과 함께 LIDEN FILMS의 애니메이션을 감독합니다. 요코테 미치코(Bleach, Shirobako, Prison School, Cowboy Bebop)가 각본을 쓰고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사가와 하루카(Happy-Go-Lucky Days)가 담당했습니다.

 

Viz Media는 Call of the Night 만화의 라이선스를 받았고 8월 10일 영어로 4권을 출시했습니다. 만화 설명:

나나쿠사는 뱀파이어입니다. 사람의 코는 괜찮습니다. 그는 하나가 되기를 원합니다. 근데 변신이 너무 쉬워서…
Nazuna는 Ko를 버려진 건물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자고 초대했을 때, 그는 오싹오싹! 그러나 그녀를 깨우고 목에 살짝 키스하고 매일 밤 그를 만나 … 심야 모험, 대화 및 … 낮잠을 자게 만든 그의 피의 풍미 때문입니까? ? 또는 다른 것? 그때 야모리의 과거에서 온 귀여운 소녀가 나타나 그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며 언데드와의 관계를 시험합니다!

Kotoyama(Dagashi Kashi)는 2019년 8월 주간 소년 일요일에 Call of the Night 만화를 시작했습니다. Shogakukan은 7월 16일에 편집된 책의 8권을 출판했으며 11월 18일에 9권을 출판할 예정입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