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y×Family 국내 스파이 코미디 만화, 2022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19 sec read

Spy x Family

엔도 타츠야(Endō Tatsuya)의 SPY×FAMILY 만화가 2022년부터 TV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될 예정임을 확인하기 위해 월요일 웹사이트가 열렸습니다.

Kazuhiro Furuhashi (기동전사 건담 UC, Rurouni Kenshin, Getbackers, 2019 Dororo)는 Wit Studio와 CloverWorks에서 애니메이션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시마다 카즈아키(The Promised Neverland), 음악 프로듀서는 [K]NoW_NAME(페어리 곤, 도로헤도로, 사쿠라 퀘스트).

에구치 타쿠야(Eguchi Takuya)가 애니메이션에서 로이드 포거(Loid Forger)로 출연합니다.

GMO Internet, Inc.는 2월 28일 Onamae.com 웹사이트를 통해 도메인 이름 “Spy-Family.net”을 등록했습니다. 또한 2월에는 “@spyfamily_anime” Twitter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6월 10일 Kodansha의 FRaU 매거진 공식 웹사이트에 게재된 인터뷰에서 플루트 연주자이자 Fortune Favors Lady Nikuko 성우 Cocomi는 Tatsuya Endō의 SPY×FAMILY 만화가 내년에 애니메이션화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인터뷰에서 그 부분은 나중에 삭제되었습니다.

Viz Media는 이 만화를 영어로 출판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마스터 스파이 트와일라잇은 더 나은 세상의 이름으로 위험한 임무에 잠입하는 일에 있어 최고입니다. 그러나 그가 결혼하고 아이를 낳는 것과 같은 불가능한 궁극의 임무를 받았을 때 그는 마침내 그의 머리를 넘겼을지도 모릅니다!
남에게 의지할 사람이 아닌 트와일라잇은 엘리트 사립 학교에 잠입하는 임무를 위해 아내와 아이를 모두 구하는 일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가 모르는 것은 그가 선택한 아내가 암살자이고 그가 입양한 아이가 텔레파시라는 것입니다!

Endō는 2019년 3월 Shueisha의 Shonen Jump+ 서비스에서 일본에서 만화를 출시했습니다. Shueisha는 같은 날 MANGA Plus 서비스에서 영어로 만화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Viz Media는 2019년 9월 소년 점프 구독의 일부로 만화를 앱에 추가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만화를 인쇄판으로 출판하고 있습니다.

Shueisha는 목요일에 만화의 8번째 편찬권을 출판할 예정입니다. 이 만화는 현재 1250만 부 이상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야지마 아야의 소설 SPY×FAMILY: Kazoku no Shōzō(가족의 초상)이 7월 2일에 데뷔했습니다.

이 만화는 2019년 8월 Kadokawa의 Da Vinci 잡지 및 스트리밍 서비스인 Niconico의 Tsugi ni Kuru Manga Awards의 웹 만화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만화는 Da Vinci의 20번째 연례 “올해의 책” 목록에서 만화 순위 2위에 올랐습니다. 십이월에. 이 만화는 또한 올해 제14회 Manga Taisho Award와 Will Eisner Comic Industry Awards의 Best U.S. Edition of International Material-Asia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업데이트: 이 만화는 현재 1,250만 부 이상 유통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