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wn of the Witch 마호츠카이 레이메이키

13 sec read

Mahōtsukai Reimeiki

 

Kodansha의 Magapoke 앱 공식 Twitter 계정은 화요일에 Kakeru Kobashiri 작가의 The Dawn of the Witch(마호츠카이 레이메이키) 라이트 노벨 시리즈의 애니메이션화가 2022년 4월에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라이트 노벨 시리즈는 고바시리의 제로 카라하지메루 마호노쇼 라이트 노벨 시리즈와 같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500년 동안 교회와 마녀 사이의 갈등을 견뎌낸 후 평화로워졌습니다. 그러나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전쟁의 불씨가 타오르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웨니아스 왕국의 마법 대학에서 희망이 없는 학생인 사빌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Savill은 대학에 입학하기 전 자신의 시간에 대한 모든 기억을 어떻게든 잃어버렸습니다. 학교 교장 알버스는 마녀 박해가 가혹한 대륙 남부로 특별 훈련을 위해 그를 보낸다.

 

Kobashiri는 2018년 8월에 첫 번째 권으로 소설을 출시했습니다. Takashi Iwasaki(Zero Kara Hajimeru Mahō no Sho 망가)는 아트를 제공하고 Zero Kara Hajimeru Mahō no Sho 일러스트레이터 Yoshinori Shizuma는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부분 크레딧을 받았습니다. Kodansha는 5월 6일에 세 번째 권을 출판했습니다.

이 소설은 2019년 7월에 Kodansha의 Monthly Shonen Sirius 잡지에 출시된 Tatsuwo의 진행중인 만화의 산물입니다. Kodansha는 10월 7일에 만화의 4권을 출판했습니다. Kodansha Comics는 만화를 디지털 방식으로 출판했으며 7월 17일에 3권을 출시했습니다.

Kobashiri의 Zero Kara Hajimeru Mahō no Sho(제로의 Grimoire of Zero) 라이트 노벨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11권으로 발행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별도의 Zero Kara Hajimeru Mahō no Sho nano인 Takashi Iwasaki의 만화 각색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Yasuoka의 만화, 그리고 2017년 4월 일본에서 초연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Amazon의 Anime Strike 서비스는 방영되는 동안 시리즈를 스트리밍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