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Ghost 여름 유령

16 sec read

일러스트레이터 loundraw(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조세, 호랑이와 물고기, Vivy -형석 눈의 노래-)의 감독 데뷔작인 “여름 유령”이 더 많은 출연진과 스태프, 만화 각색, 두 편의 소설을 발표했습니다. 금요일. 이 프로젝트는 또한 loundraw의 새로운 메인 비주얼을 공개했습니다.

시마부쿠로 미유리(Simabukuro Miyuri) – 하루카와 아오이, 고등학교의 파벌 시스템에서 왕따를 다루는 2학년 학생

시마자키 노부나가(시마자키 노부나가)는 농구부의 인기 멤버지만 지금은 친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병에 걸린 3학년 학생 고바야시 료.

여름의 유령 사토 아야네 역의 카와에이 리나

국제적으로 유명한 피아니스트 Akira Kosemura 외에도 Itoko Toma, Guiano 및 Hideya Kojima가 사운드 트랙에 기여합니다.

요시 이노미는 10월 8일 Tonari no Young Jump 서비스에서 만화 각색을 시작하고 편집된 책 권은 11월 19일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애니메이션의 각본가(및 저명한 소설가) Otsuichi는 이야기를 확장하는 소설을 썼고 배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불꽃과 귀신”을 모티브로 한 스핀오프 원작 소설 Ichinose Yūna ga Uiteiru(Ichinose Yūna Is Floating)는 11월 26일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Summer Ghost
Summer Ghost

loundraw가 그린 하나의 삽화에서 발전된 단편의 이야기. 토모야, 아오이, 료는 온라인에서 만난 고등학생입니다. 도시 전설에 따르면 불꽃놀이가 터질 때 나타나는 정령 소녀 “여름 유령”이 있습니다.

토모야는 자신이 꿈꾸던 삶을 살 수 없다. 아오이는 세상에서 그녀의 위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 Ryō는 한때 빛나던 미래가 갑자기 뽑혔습니다. 각자 여름 귀신을 만나야 하는 이유가 있다. 삶과 죽음이 교차하는 여름밤, 각자의 감정은 그들을 어디로 데려갈까?

고바야시 치아키는 주인공 스기사키 토모야로, 성적이 좋은 3학년 학생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입시를 꺼린다.

연출 외에도 loundraw가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의 드래프트도 했으며, 2019년 설립된 스튜디오 loundraw인 Flat Studio가 애니메이션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설가 오츠이치로 더 잘 알려진 아다치 히로타카가 각본을 썼다. 플래그십 라인이 프로젝트를 기획, 제작하고 에이벡스 픽쳐스가 배급한다.

단편은 11월 12일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단편은 “진정한 원형을 표현하기 위한” 멀티미디어 이니셔티브인 프로젝트 커먼(Project Common)의 일부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지난 여름 “언제나 변함없는, 확고한 나 자신을 찾고 싶다. 이번 프로젝트는 나와 모두와 함께 진정한 ‘라운드로’를 찾기 위한 도전이다”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의 웹사이트에는 “진짜인가 가짜인가? 그가 생각하는 방식, 그리는 방식. 이 모든 것이 ‘하나’가 된다.”라는 영어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oundraw는 Tsuki ga Kirei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을 그리고 스미노 요루의 췌장을 먹고 싶어요 소설의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과 표지 삽화를 제공했습니다. 이 소설은 자신의 독창적인 캐릭터 디자인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영화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Yusuke Yamada의 Boku wa Robot Goshi no Kimi ni Koi wo Suru (I fall in love you through a robot) 소설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홍보 비디오의 캐릭터 디자인을 그렸습니다. 이 소설은 또한 완전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각색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