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es of Luminaria 스마트폰 게임, Funimation 스트림으로 애니메이션 제공

9 sec read

Funimation은 목요일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Kamikaze Douga가 테일즈 오브 시리즈를 위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테일즈 오브 루미나리아 스마트폰 게임의 애니메이션 각색을 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목은 Tales of Luminaria the Fateful Crossroad입니다. Funimation은 애니메이션을 스트리밍합니다.

게임이 “곧 출시됩니다.”

Tales of Arise 롤플레잉 게임은 최근 서부에서 9월 10일, 일본에서 9월 9일 Steam을 통해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및 PC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2주밖에 남지 않은 Tales of Arise의 출시로 버릇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Bandai Namco의 주력 RPG 프랜차이즈 팬들은 오늘 새로운 게임의 발표에 대한 놀라움에 다시 흥분하고 있습니다. 최근 종료된 Gamescom 2021 오프닝 이벤트를 통해 Bandai는 Android 및 iOS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Tales of Luminaria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1분 미만의 짧은 예고편을 통해 전시되는 이 게임은 화려한 게임 플레이와 매혹적인 그래픽으로 세로 관점에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는 각 캐릭터의 궁극기/궁극기 동작을 트리거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일종의 애니메이션 컷신을 보여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궁금하지 않고 아래에서 영어와 일본어 버전의 예고편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이 발표는 불행히도 게임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확신 외에 많은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임 프로젝트의 존재 또한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Bandai가 이미 글로벌 및 일본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플레이되고 있는 모바일용 Tales 게임을 두 개 이상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그들이 감히 다른 타이틀과 함께 다른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를 추진했다는 사실은 Bandai가 커뮤니티를 보호할 수 있는 그들의 능력에 정말로 자신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게임이 궁금하시다면 영어와 일본어 버전 출시를 위해 준비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테일즈 오브 루미나리아의 최신 전개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