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oeba Ore ga, Champion kara Oujo no Himo ni Job Change Shita to Shite.

8 sec read

모리 켄타는 아이토 유이의 원작 “타토에바 오레가 챔피언 kara Oujo no Himo ni Job Change Shita to Shite”를 기반으로 합니다. 5월 26일 오늘 1권이 발매되었습니다.
“Tatoeba Orega, Champion kara Oujo no Himo ni Job Change Shita to Shite.” 1권

시놉시스 “Tatoeba Ore ga, Champion kara Oujo no Himo ni Job Change Shita to Shite.”: 태어날 때부터 실업자였지만 콜로세움의 챔피언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 후타의 삶이 정의된 세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그의 직업. 권력을 잡더라도 실업의 낙인이 찍히고, 콜로세움에서 쫓겨난 후 삶의 방식을 잃은 후우타는 오디세이 끝에 라일락 공주에게 잡히게 된다. 실직으로 절망에 빠진 후타는 자신의 가치를 깨닫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누군가를 만난다. 이 작품은 소설을 원작으로 한 코믹 작품으로, 소년 에이스 플러스 레이블의 작품으로 KADOKAWA ComicWalker Web 만화 사이트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일부 서점은 쇼핑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애니메이트는 미니 시키시 복제를, 게이머, 토라노아나, 멜론북스는 일러스트 카드를, WonderGOO는 엽서를 배포합니다. 구매 예정인 각 매장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