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냐 더 이블 시즌 2의 사가

11 sec read

TV 애니메이션 The Saga of Tanya the Evil(Yōjo Senki)의 특별 생방송은 두 번째 시즌 제작이 승인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Tanya Evil II의 Saga 시즌에는 복귀하는 캐스트와 스태프가 등장합니다. 새 시즌을 위한 특별 출시 미리보기 비디오와 키 비주얼.

복귀 캐스트 및 스태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냐 데구레챠프 – 유키 아오이
비샤 역의 하야미 사오리
미키 신이치로 Miki Rerugen 역
Tessh Genda 테시 겐다 Rudersdorf 역
오츠카 호우츄 Ohtsuka Zettour 역

원작자: 카를로 젠(Kadokawa 발행)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 시노츠키 시노부
감독: 우에무라 유타카
캐릭터 디자인, 총 작화 감독: 호소고에 유지
각본: 이하라 켄타
애니메이션 제작: NUT
Tanya the Evil 2 Partners의 Saga 제공

Yen Press는 Carlo Zen과 Shinotsu Shinobu Shinotsuki의 원작 라이트 노벨과 Chika Tōjō의 만화 각색을 허가했으며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피와 진흙으로 뒤덮인 참호 위 높은 곳에서 어린 소녀는 총알, 주문, 총검으로 겨루는 공중 결투에서 육군 마법사와 몸싸움을 벌입니다. 그녀의 이름은 타냐 데구레차프이고 그녀는 제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사 중 한 명인 라인강의 악마입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 속에는 전쟁으로 황폐한 세계에서 깨어날 때까지 일본에서 평화로운 삶을 즐기는 잔인하고 계산적인 전직 직원이 살고 있습니다. 전생에 대한 기억만 남은 고아 소녀로 다시 태어난 Tanya는 총구 뒤에서만 자신을 찾을 수 있어도 살아남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Zen과 Shinotsuki는 2013년에 소설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12번째 소설은 2020년 2월 20일에 배송되었습니다. Tojo는 2016년 Monthly Comp Ace에서 만화를 출시했습니다. Kadokawa는 5월 26일에 만화의 21번째 볼륨을 출판했습니다. Yen Press는 6월 8일에 14권을 출하했습니다.

소설의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각색은 2017년 1월에 초연되었습니다. Crunchyroll은 방영되는 대로 시리즈를 스트리밍하고 있으며 Funimation은 영어 더빙을 스트리밍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또한 2019년 2월 일본에서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스태프와 캐스트가 돌아옵니다. Crunchyroll은 2019년 5월에 미국에서 영화를 상영했으며 2019년 9월에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