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Ikki Tousen은 애니메이션 적응을 얻습니다.

13 sec read

Shonen Gahosha는 금요일에 Yuji Shiozaki의 Shin Ikki Tousen 만화가 내년 AT-X TV 채널에서 초연될 애니메이션에 영감을 주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Shiozaki의 오리지널 Ikki Tousen 만화는 중국 삼국 시대의 Sun Ce의 전사 정신을 전달할 수 있는 마가타마를 소유한 고등학생 Hakufu Sonsaku를 중심으로 합니다. 그는 각각 자신의 마가타마를 들고 자신의 시대의 다른 영웅을 구현하는 다른 고등학교의 학생들과 싸웁니다.

Shiozaki는 2015년 11월 Shonengahosha의 Young King Ours 잡지에서 Shin Ikki Tousen을 출시했습니다. Shonen Gahosha는 2020년 3월에 만화의 4번째 편찬된 책을 출판했습니다. 2018년 Shonengahosha의 새로운 Young King BULL 잡지에서 출시된 스핀오프인 Shin Ikki Tosen Gaiden, 그리고 지난 11월 첫 번째 볼륨이 배송되었습니다.

Shiozaki는 2000년 Wani Books의 Monthly Comic Gum 잡지에서 오리지널 Ikki Tousen 만화를 시작했으며 2015년 5월에 중단될 때까지 잡지에서 연재했습니다. Shiozaki는 나중에 Monthly Comic Gum 웹사이트에서 만화의 연재를 계속했으며 나중에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WEB Comic Gum. , 2015년 8월까지. Tokyopop은 2011년 회사가 북미 출판사를 폐쇄할 때까지 Battle Vixens라는 이름으로 북미에서 Shiozaki의 원작 만화에 대한 라이센스를 보유했습니다.

이 만화는 4개의 이전 TV 애니메이션과 5개의 이전 OVA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Ikki Tousen: Western Wolves는 프랜차이즈의 최신 애니메이션 항목이며 2019년 2월 Blu-ray 디스크 및 DVD로 배송되었습니다. 3개의 애니메이션 에피소드도 2019년 1월부터 3월까지 AT-X에서 방영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