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싶은 우자키짱 시즌 2

5 sec read

TV Anime Take의 Uzaki-chan은 내가 놀고 싶은 공식 웹 사이트입니다! (Uzaki-chan wa Asobitai!) 만화는 토요일에 애니메이션의 두 번째 시즌이 내년에 초연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웹 사이트는 뉴스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2020년 7월 10일 일본에서 첫 번째 시즌이 방영되었으며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Funimation은 일본에서 시즌을 방송하고 있으며 Kazuya Miura는 ENGI에서 첫 번째 시즌 애니메이션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아오시마 타카시가 시리즈의 각본을 총괄하고 쿠리하라 마나부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사쿠라이 신이치의 유일한 소원은 조용히 하는 것이다.

Seven Seas는 영어로 만화를 발표하고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하지만 시끄럽고 부유한 2학년인 우자키하나에게는 다른 계획이 있습니다. 그는 단지 나가서 그녀를 놀리고 놀리고 싶었을 뿐입니다. 당신의 쾌활한 매력과 새롭게 발견한 끈기의 도움으로 좋은 관계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Take는 Dra Dra Sharp 브랜드의 일부로 2017년 12월 Niconico에서 만화를 출시했습니다. Uzaki-chan wa Asobitai Anime을 보고 싶다면 Anigamania.com에서 오늘의 애니메이션 뉴스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QiYi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